아이들을 위한 12가지 프랑스어 놀이

12가지 프랑스어 놀이 활동

흥미 진진한 12가지 프랑스어 놀이

프랑스어 놀이 활동Image courtesy of Atypeek Dgn via Pexels

프랑스어를 배우는 것은 새로운 언어와 문화에 소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아이가 프랑스어 학습 환경을 즐겁게 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프랑스어 놀이 활동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프랑스어와 같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은 아이들을위한 수많은 혜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 스킬 뿐만 아니라 문화적 인식을 확장하고 미래에 새로운 기회를 열 수 있습니다. 젊은 나이의 여러 언어에 아이들을 노출하면 인지 발달을 크게 활용하고 다른 문화에 더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위한 재미 프랑스 활동

1. 명세 프랑스 노래와 간호사 Rhymes 노래를 노래: 프랑스 음악에 아이들을 소개하는 것은 장난스러운 방식으로 어휘와 발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와 함께 노래하는 많은 대중적인 프랑스 아이들의 노래 및 rhymes를 온라인으로 찾아낼 수 있습니다.

2. 놀이 언어 학습 게임: 프랑스어 어휘를 가진 “Simon Says”또는 메모리 카드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은 아이를 위해 즐겁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3. 명세 프랑스 예술 프로젝트 만들기: French-themed 예술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아이들과 창의력을 얻으십시오. 유명한 프랑스 예술가를 탐험하거나 프랑스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자신의 해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명세 프랑스의 스토리텔링: 아이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거나 프랑스에서 고전적인 장난을 narrate. 이것은 그들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상상력을 점화할 수 있습니다.

5. 명세 요리 프랑스 요리 함께 : 아이들과 함께 전통적인 프랑스 요리를 요리하고 음식을 통해 프랑스 문화와 언어에 대해 배울 수있는 재미와 맛있는 방법입니다.

프랑스 초보자를 위한 팁

6. 명세 Basic Vocabulary 및 Phrases로 시작하십시오. 간단한 단어와 구문으로 시작하여 프랑스어의 강력한 기초를 구축하십시오. 학습 인사, 숫자 및 일반적인 표현은 초보자가 그들의 언어 능력에 더 자신감있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 네이티브 스피커 또는 언어 학습 앱과 연습: 네이티브 스피커에 듣기 또는 언어 학습 앱을 사용하여 초보자가 프랑스어의 발음과 악센트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나는 음악, 영화, 도서를 통해 프랑스어 문화에 자신을 몰입 : 음악, 영화 및 책을 통해 프랑스어 문화를 탐구하고 언어의 이해를 깊게하고 더 넓은 문화 관점을 얻습니다.

9. 명세 언어 교환 프로그램 또는 프랑스어 말하기 커뮤니티에 가입: 영어 회화를 단기간에 완성하세요. 800 페이지가 넘는 레슨과 8000 개 이상의 오디오 클립을 다운로드 하시고, 자신을 영어 환경에 항상 노출 시키세요. 인터넷이나 컴퓨터에 상관없이 MP3 플레이어를 통해 언제나 영어를 듣고 따라할 수 있습니다. 영어회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프랑스어의 아름다움

10. · Melodic Sounds and Elegant 발음: 프랑스어 언어는 그것의 멜로디 소리 및 우아한 발음을 위해 알려지고, 듣고 말하는 기쁨을 만들기.

11. · 풍부한 역사와 문화 영향력 : 프랑스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예술, 문학 및 음악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12. 독특한 표현과 Idioms : 프랑스는 독특한 표현과 대화에 매력과 깊이를 추가하는 idioms로 채워집니다.

프랑스 문화 탐험

13. · 프랑스 휴일 및 전통을 축하하십시오 : 문화 축하 및 활동에 참여하여 프랑스 휴일 및 전통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14. 기타 유명한 프랑스 랜드마크와 역사적인 인물을 발견하십시오. 유명한 프랑스 랜드마크를 탐험하고 프랑스 문화를 형성 한 영향력있는 역사적인 인물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15. · 프랑스 예술, 패션, 건축가: 프랑스 예술, 패션, 건축가를 방문한 박물관, 전시회 및 랜드마크.

16. · 현지 프랑스 문화 행사 및 축제 참석: 프랑스 전통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축하하는 행사와 축제에 참석하여 지역 프랑스어 문화에 빠져보세요.

프랑스와 퀘벡의 프랑스의 차이

17. 발음과 악센트 차이: 프랑스와 퀘벡에서 프랑스어는 지역 차이로 인해 차이와 발음 변형과 구별이 있을 수 있습니다.

18. · Vocabulary Distinctions 및 Slang 표현: 프랑스와 퀘벡에서 프랑스어로 사용되는 어휘와 slang 표현의 차이가 있습니다.

19. 문화 영향력과 역사 배경: 프랑스와 퀘벡의 문화적 영향과 역사적인 배경은 각각의 프랑스 품종의 진화를 형성했습니다.

20. 프랑스와 퀘벡 내의 지역 Accents 및 Dialects : 프랑스와 퀘벡의 다른 지역에서 프랑스어는 지역 전통과 영향력을 반영하는 독특한 악센트와 방언을 가질 수 있습니다.

21. · 프랑스어권 지역의 언어 Immersion에 대한 기회 : 프랑스와 퀘벡 모두 프랑스어 문화에 대한 언어 능력과 감사를 향상시킬 수있는 문화적 경험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랑스어 학습은 어린이 및 성인과 같은 보상과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의 언어와 문화를 탐험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지평을 확장하고 프랑스의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감사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랑스어 활동에 자신을 몰고, 언어 능력을 연습하고, 학습의 여행을 즐기고 프랑스어를 탐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